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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등장 위치가 없는 스킬들은 이벤트 코스에서 얻어야하는 스킬들입니다.
이름 | 설명 | 등장 위치 |
타루카쟈 | 공격력이 상승한다(소) | 1-15 |
공격의 마음가짐 | 공격력이 상승한다(중) | 2-55 3-45 3-160 3-205 3-290 |
돌격 | 가드를 할 수 없게 되지만 공격력이 상승한다(대) | 1-40 2-60 |
마하타루카 오토 | 공격력이 상승한다(대) | 3-35 3-165 3-320 |
강살참 | 공격력이 상승한다(특대) | |
데스바운드 | 공격력이 상승한다(초특대) | |
라쿠카쟈 | 방어력이 상승한다(소) | 1-30 1-80 |
방어의 마음가짐 | 방어력이 상승한다(중) | 2-70 2-140 3-20 3-85 3-205 3-280 3-340 |
마하라쿠카 오토 | 방어력이 상승한다(대) | 2-120 3-25 3-175 3-325 |
단절의 벽 | 방어력이 상승한다(특대) | |
스쿠카쟈 | 속도가 상승한다(소) | 1-25 |
빠르기의 마음가짐 | 속도가 상승한다(중) | 2-10 3-25 3-75 3-355 |
마하스쿠카 오토 | 속도가 상승한다(대) | 3-120 3-195 |
라쿤다 | 가드 대미지가 상승한다(소) | 2-15 |
마하라쿤다 | 가드 대미지가 상승한다(대) | 3-70 3-180 |
화염 | 가드 대미지가 상승한다(특대) | 3-115 3-135 3-365 |
타룬다 | 상대 캐릭터의 공격력이 감소한다(소) | 2-55 |
마하타룬다 | 상대 캐릭터의 공격력이 감소한다(중) | 2-65 2-110 2-150 3-15 3-260 3-265 3-300 3-320 3-365 |
물리 내성 | 중간 확률로 상대 캐릭터의 공격력이 감소한다(대) | |
랜더마이저 | 상대 캐릭터의 공격력이 감소한다(대) | 3-105 3-160 3-260 3-270 3-290 |
거절의 껍질 | 상대 캐릭터의 공격력이 감소한다(특대) | |
스쿤다 | 상대의 속도가 감소한다(소) | 1-45 |
마하스쿤다 | 상대의 속도가 감소한다(대) | 2-50 3-55 3-125 3-250 |
치유 촉진 소 | HP가 자동으로 회복된다(소) | 1-50 2-5 |
치유 촉진 중 | HP가 자동으로 회복된다(중) | 2-95 3-5 3-60 3-240 3-370 |
치유 촉진 대 | HP가 자동으로 회복된다(대) | 1-100 2-170 2-190 3-155 3-190 3-240 3-270 3-360 |
신들의 가호 | HP가 자동으로 회복된다(특대) | 3-105 3-195 3-200 |
기공 소 | SP가 자동으로 증가한다(소) | 2-25 2-140 3-55 3-215 3-255 3-265 |
기공 중 | SP가 자동으로 증가한다(중) | 1-85 2-105 2-175 2-185 2-200 3-50 3-285 3-305 3-315 3-400 |
기공 대 | SP가 자동으로 증가한다(대) | 2-200 3-75 3-190 3-245 3-325 |
진리의 번개 | 전투 개시 시 HP가 줄어들지만 SP가 자동으로 증가한다(특대) | 2-135 2-145 3-60 3-155 3-225 3-390 |
원기의 노래 | SP가 자동으로 증가한다(특대) | 2-125 2-130 2-170 2-180 3-120 3-165 3-245 3-390 |
생명의 샘 | HP가 자동으로 회복된다(대) SP가 자동으로 증가한다(대) | 2-120 2-140 3-110 3-125 3-205 3-225 3-295 3-320 3-330 |
청춘의 바람 | HP가 자동으로 회복된다(대) SP가 자동으로 증가한다(중) 속도가 상승한다(중) | 2-105 3-130 3-180 3-355 |
도주 가속 | 버스트의 시간 회복량이 증가한다(소) | |
안개 흡수 | 버스트의 시간 회복량이 증가한다(중) | |
카덴차 | 버스트의 시간 회복량이 증가한다(대) | |
소울 브레이크 | 상대의 SP가 자동으로 감소한다(소) | 1-35 |
아니마 프리즈 | 상대의 SP가 자동으로 감소한다(대) | 3-400 |
올드 원 | 양쪽의 속도가 감소한다(대) | 1-15 1-90 |
에너지 샤워 | 양쪽의 HP가 자동으로 회복된다(중) | 1-30 |
팔척뛰기 | 미니 점프가 강화된다 | 2-55 2-115 3-25 3-80 3-400 |
어드바이스 | 카운터 히트가 전부 페이탈 카운터가 된다 | 2-60 3-185 3-235 3-335 |
화염 하이부스터 | 공격이 일정 확률로 가드 불능이 된다 | 2-200 |
정의의 방패 | 가드가 전부 직전 가드가 된다 | 2-115 2-150 3-100 3-175 3-300 3-385 |
에너미 서치 | 레버를 좌우 방향으로 입력하지 않을 경우, 오토 가드가 된다 | |
서드 아이 | 서기 상태에서 하단 공격, 앉기 상태로 중단 공격을 가드할 수 있게 됩니다 | |
지배에의 반역 | 역분노 액션을 가드 중에 구사할 수 있게 된다 | 3-145 3-170 3-330 |
하이퍼 카운터 | 스킬, SP 스킬을 가드 중에 구사할 수 있게 된다 | 3-160 3-175 3-305 |
엘리먼츠 제로 | 대시 캔슬을 공격 중에 구사할 수 있게 된다 | |
전율의 론도 | 스킬이 스킬 중에 구사할 수 있게 된다 | |
흔들림없는 정의 | 스킬이 역분노 액션 중에 구사할 수 있게 된다 | |
질풍 부스터 | 점프의 횟수가 1 증가한다 | |
질풍 하이부스터 | 점프의 횟수가 2 증가한다 | |
트라프리 | 공중 대시의 횟수가 1 증가한다 | |
트라에스트 | 공중 대시의 횟수가 2 증가한다 | |
니블헤임 | 상대의 빙결 시간이 증가한다 | 1-85 2-180 2-190 3-125 3-150 3-230 3-305 3-310 3-315 3-340 3-345 3-375 |
무도의 마음가짐 | 스킬 부스트의 소비 SP가 절반이 된다 | 2-90 2-185 3-170 3-245 3-385 |
마술 소양 | SP 스킬의 소비 SP가 3/4이 된다 | 1-80 2-195 3-75 3-160 3-230 |
컨센트레이트 | SP 스킬, SP 스킬 부스트의 소비 SP가 절반이 된다 | 2-110 2-135 3-80 3-130 3-150 |
리벨리온 | 상대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중간 확률로 1.5배가 된다 | 1-45 2-55 |
사나이의 꽃길 | 상대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높은 확률로 1.5배가 된다 | 2-105 2-155 2-160 3-135 3-190 3-355 3-385 |
레볼루션 | 양쪽의 대미지가 높은 확률로 1.5배가 된다 | 2-50 2-180 3-185 |
권의 기본 | 연속 기술을 연결하기 쉬워진다 | 1-55 3-95 3-135 3-285 |
대호 | 연속 기술이 연결하기 쉬워진다(대) | |
히트라이저 | 연속 기술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강해진다 |
2-85 3-75 3-180 3-220 |
카운터 | 가드 캔슬 어택의 소비 SP가 절반이 된다 | 1-95 2-80 2-160 3-5 3-120 3-250 |
헤비 카운터 | 가드 캔슬 어택의 소비 SP가 1/4이 된다 | 1-60 2-165 2-175 3-65 3-185 3-235 3-305 |
슬래시 |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소) | 1-40 |
파워 슬래시 |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중) | 2-5 |
공간살법 |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대) | 2-80 2-100 2-155 3-30 3-210 3-325 3-375 |
끝없는 질투 |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특대) | |
천군의 검 |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초특대) | |
싱글 샷 |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소) | 1-5 1-55 1-85 1-95 |
데드 엔드 |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중) | 1-50 2-60 |
히트 웨이브 |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대) | 1-80 2-50 2-120 3-90 3-370 |
이노센트 턱 |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특대) | 1-65 1-75 3-40 3-175 3-220 3-280 3-285 3-320 3-380 |
흑뢰 |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초특대) | |
기간피스트 | 스킬,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소) 방어력이 상승한다(중) | 2-45 2-125 3-20 3-295 |
매드 어설트 | 스킬,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중) 방어력이 상승한다(소) | 2-90 2-145 3-90 |
화뢰 | 스킬,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대) 방어력이 상승한다(대) | |
밀리언 슛 | 스킬,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소) 속도가 상승한다(소) | 2-20 2-95 |
드래곤 허슬 | 스킬, SP 스킬을 사용할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(대) 속도가 상승한다(중) | 2-155 3-140 3-195 3-280 3-290 |
소닉 펀치 | 퍼스트 어택 성공 시의 SP 증가량이 상승한다(소) | 1-5 1-70 1-95 |
장대비 베기 | 퍼스트 어택 성공 시의 SP 증가량이 상승한다(중) | 2-90 2-135 3-20 3-85 3-360 |
찰나 베기 | 퍼스트 어택 성공 시의 SP 증가량이 상승한다(대) | 2-20 3-60 3-110 3-205 3-255 3-295 3-310 |
허무로의 인도 | 퍼스트 어택 성공 시의 SP 증가량이 상승한다(대) | |
쿼드 컴퍼지 | 퍼스트 어택 성공 시의 SP 증가량이 상승한다(특대) | |
마인드 슬라이스 | 공격 히트 시 낮은 확률로 혼란 상태가 된다 | 1-20 |
프린파 | 공격 히트 시 중간 확률로 혼란 상태가 된다 | 1-60 2-40 |
피안화 | 공격 히트 시 높은 확률로 혼란 상태가 된다 | 2-40 3-40 |
텐타라후 | 공격 히트 시 매우 높은 확률로 혼란 상태가 된다 | |
엔젤 애로우 | 공격 히트 시 낮은 확률로 매료 상태가 된다 | 1-10 1-65 |
마린카린 | 공격 히트 시 중간 확률로 매료 상태가 된다 | 1-45 2-70 |
몽마의 연회 | 공격 히트 시 매우 높은 확률로 매료 상태가 된다 | |
독 찌르기 | 공격 히트 시 낮은 확률로 독 상태가 된다 | 1-10 |
포이즈마 | 공격 히트 시 중간 확률로 독 상태가 된다 | 2-20 |
금단의 혼잣말 | 공격 히트 시 매우 높은 확률로 독 상태가 된다 | |
양팔 찍기 | 공격 히트 시 낮은 확률로 공포 상태가 된다 | 1-20 1-90 |
데빌 터치 | 공격 히트 시 중간 확률로 공포 상태가 된다 | 2-15 |
프라라야 | 공격 히트 시 높은 확률로 공포 상태가 된다 | 2-75 2-110 3-55 3-120 |
테러 보이스 | 공격 히트 시 매우 높은 확률로 공포 상태가 된다 | |
히스테리 싸대기 | 공격 히트 시 낮은 확률로 격앙 상태가 된다 | 1-10 3-245 |
발자크 | 공격 히트 시 중간 확률로 격앙 상태가 된다 | 1-50 2-35 |
악담난무 | 공격 히트 시 높은 확률로 격앙 상태가 된다 | 1-75 2-80 2-120 3-10 3-35 |
분노의 속삭임 | 공격 히트 시 매우 높은 확률로 격앙 상태가 된다 | |
마즐 슛 | 공격 히트 시 낮은 확률로 마봉 상태가 된다 | 1-5 1-85 |
마카쟈마 | 공격 히트 시 중간 확률로 마봉 상태가 된다 | 2-30 |
마봉 광선 | 공격 히트 시 매우 높은 확률로 마봉 상태가 된다 | |
전격 하이부스터 | 공격 히트 시 감전 상태가 된다 | |
빙결 하이부스터 | 본체의 통상 공격 히트 시 중간 확률로 빙결 상태가 된다 | |
나버스네뷸라 | 공격 히트 시 상대의 SP가 감소한다 | 1-25 |
회전설법 | 공격 히트 시 낮은 확률로 상대의 SP가 0이 된다 | 2-40 2-145 2-150 3-145 3-210 3-220 3-255 3-265 |
흡혈 | 공격 히트 시 HP를 회복한다 | 2-30 2-170 3-30 3-380 |
초흡혈 | 공격력이 상승한다(소) 공격 히트 시 HP를 회복한다 | 1-100 |
흡마 | 공격 히트 시 SP가 증가한다 | 2-85 2-190 3-185 3-270 3-285 3-315 3-340 |
자포자기 부스터 | 공격 히트 시 반드시 카운터 히트가 된다 | |
황금의 오른팔 | 공격 히트 시 반드시 페이탈 카운터가 된다 | |
산산조각 베기 | 상대 페르소나에 공격 히트 시 페르소나 카드를 2장 파괴한다 | 2-10 |
죽어줄래? | SP 스킬을 사용한 공격이 히트했을 때 낮은 확률로 상대의 HP가 0이 된다 | 2-185 3-50 3-180 |
얼리 댄스 | 대미지를 받았을 때 낮은 확률로 대미지가 반감한다 | 1-30 1-100 |
진 물리간파 | 대미지를 받았을 때 낮은 확률로 대미지가 격감한다 | 3-65 3-105 3-365 |
인왕자세 | 가드를 할 수 없게 되지만 받는 대미지가 줄어든다 | 1-35 2-70 |
대천사의 가호 | 발사체에 의한 대미지가 반감한다 | 2-130 2-135 3-110 3-200 3-230 |
붉은 벽 | 유키코와 준페이에게 받는 대미지가 줄어든다 | 2-25 3-10 3-125 |
흰 벽 | 치에, 미츠루, 곰에게 받는 대미지가 줄어든다 | 2-60 3-45 3-100 3-335 3-370 3-380 |
녹색 벽 | 요스케와 유카리에게 받는 대미지가 줄어든다 | 2-5 3-30 3-65 3-235 3-375 |
파란 벽 | 유우, 칸지, 사나다에게 받는 대미지가 줄어든다 | 2-45 3-80 3-140 3-235 3-250 3-395 |
타격 흡수 | 대미지를 받았을 때 낮은 확률로 HP를 회복한다 | |
물리 흡수 | 대미지를 받았을 때 SP가 증가한다 | 2-75 2-145 3-40 3-70 |
빙결 흡수 | 빙결 상태가 되었을 때 HP가 회복된다(중) | 2-40 |
전격 흡수 | 감전 상태가 되었을 때 HP가 회복된다(중) | 2-50 |
급속회복 | 상태 이상의 효과 시간이 감소한다(소) | 2-45 |
순간회복 | 상태 이상의 효과 시간이 감소한다(대) | 2-45 2-195 3-30 3-80 3-345 3-380 |
혼란 방어 | 혼란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| 1-5 |
매료 방어 | 매료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| 1-10 1-65 |
독 방어 | 독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| 1-20 |
공포 방어 | 공포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| 1-25 |
격앙 방어 | 격앙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| 1-35 |
마봉 방어 | 마봉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| 1-30 |
부동심 | 혼란·공포·마봉·격앙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| 3-15 3-110 |
코칭 | 상대로부터 카운터 히트를 받지 않게 된다 | 2-10 |
섹시 댄스 | 전투 개시 시 상대를 매료 상태에 빠뜨린다 | 1-45 |
포이즌 미스트 | 전투 개시 시 상대를 독 상태에 빠뜨린다 | 1-40 |
배리언트 댄스 | 전투 개시 시, 높은 확률로 상대를 격앙 상태에 빠뜨린다 | 2-80 |
종말의 예언 | 전투 개시 시 양쪽을 격앙 상태에 빠뜨린다 | 2-65 3-45 3-170 3-225 3-335 3-385 |
페이크다곰 | 전투 개시 시 상대를 격앙 상태에 빠뜨린다 | 2-35 3-40 3-215 3-300 |
셔플 타임 | 전투 개시 시, 상대를 매료 & 독 & 공포 상태에 빠뜨린다 | 1-90 2-130 3-15 3-145 3-290 3-365 |
질풍참 | 전투 개시 시 상대의 HP가 감소한다 | 1-50 1-60 1-70 2-20 |
상태불량 취권 | 전투 개시 시 상대의 HP가 자신과 같아진다 | 1-80 2-5 2-115 2-155 3-230 3-275 |
바이러스 브레스 | 전투 개시 시 양쪽의 HP가 최대의 HP의 절반이 된다 | 2-75 2-125 2-165 3-115 3-240 |
악마의 심판 | 전투 개시 시 어느 한쪽의 HP가 최대 HP의 절반이 된다 | 2-85 3-20 |
신의 심판 | 전투 개시 시, 상대의 HP가 최대 HP의 절반이 되고 SP가 MAX가 된다 | 1-60 1-95 2-165 2-175 3-90 3-195 3-200 |
칠흑의 뱀 | 전투 개시 시 양쪽의 SP가 MAX가 된다 | 2-75 2-100 3-5 3-70 |
캄캄 미라클 | 전투 개시 시 다양한 효과가 일어날 때가 있다 | 1-70 2-25 2-100 3-10 3-115 3-215 3-275 |
아이온의 비 | 전투 중, 시간이 경과하면 상대에게 대미지(소) | 1-40 |
애로우 샤워 | 전투 중, 시간이 경과하면 상대에게 대미지(중) | 1-20 1-75 |
아카샤 아츠 | 전투 중, 시간이 경과하면 양쪽에 대미지(대) | 2-15 3-50 3-105 3-225 |
승리의 숨결 | 전투 승리 시 HP가 회복된다(중) | 2-95 2-130 3-35 3-95 3-395 |
승리의 포효 | 전투 승리 시 HP가 회복된다(대) | 2-170 3-115 3-140 3-265 3-300 3-360 |
경계 | 상대의 퍼스트 어택을 무효화한다 | 1-15 1-55 |
브루털 임팩트 | 양쪽 다 가드를 할 수 없게 된다 | 2-110 3-95 3-165 3-350 3-395 |
데카쟈 | 상대가 각성하지 않게 된다 | 1-100 2-85 |
테트라칸 | 스킬로 인하여 대미지를 받았을 때, 상대에게 똑같은 대미지를 가한다 | 2-70 3-85 3-330 3-400 |
마카라칸 | SP 스킬로 인하여 대미지를 받았을 때, 상대에게 똑같은 대미지를 가한다 | 2-90 3-100 |
테트라 브레이크 | 테트라칸의 효과를 무효화한다 | 2-35 |
마카라 브레이크 | 마카라칸의 효과를 무효화한다 | 2-65 |
데쿤다 | 상대가 장비 중인 스킬의 효과를 1개만 무효화한다 | 1-25 1-75 |
풀 애널라이즈 | 상대가 장비 중인 스킬의 효과를 무효화한다 | 3-165 3-250 3-345 3-390 |
속삭임 | 일정 대미지를 받았을 때 뒤로 넘어가지 않게 된다(소) | |
영창 | 일정 대미지를 받았을 때 뒤로 넘어가지 않게 된다(중) | 2-150 |
기도 | 일정 대미지를 받았을 때 뒤로 넘어가지 않게 된다(대) | |
이 악물기 | HP가 일정치 이하가 되었을 때 1번만 HP가 회복된다(소) | 2-100 2-165 2-190 3-155 3-210 3-325 |
불굴의 투지 | HP가 일정치 이하가 되었을 때 1번만 HP가 회복된다(중) | 2-180 2-195 2-200 3-85 3-100 3-140 3-220 3-260 3-275 3-350 |
혼미의 안개 | HP가 일정치 이하가 되었을 때 1번만 HP가 회복된다(대) | |
자폐의 껍질 | HP가 일정치 이하가 되었을 때 1번만 HP가 회복된다(특대) | |
오라클 | HP가 일정치 이하가 되었을 때 다양한 효과가 일어날 때가 있다 | 1-90 3-55 3-240 3-255 |
디아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HP가 회복된다(소) | 1-35 2-10 |
디아라마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HP가 회복된다(중) | 2-35 3-15 3-70 3-350 3-390 3-395 |
디아라한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HP가 회복된다(대) | 1-70 2-105 2-160 3-45 3-155 3-350 |
메디아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HP와 SP가 회복된다(소) |
2-30 |
메디라마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HP와 SP가 회복된다(중) | 2-95 2-125 2-160 3-5 3-65 3-270 |
메디아라한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HP와 SP가 회복된다(대) | 2-185 3-135 3-190 3-310 |
메시아라이저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HP가 회복된다(대) 상태 이상을 회복한다 | 3-130 3-170 3-360 3-375 |
메파트라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혼란, 공포, 격앙 상태를 회복한다 | 1-15 |
암리타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상태 이상을 회복한다 | 2-25 3-10 3-60 3-260 3-280 3-315 |
리캄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버스트 게이지가 절반 회복된다 | 1-55 2-30 3-150 |
사마리캄 | PLAY 버튼을 누르면 1번만 버스트 게이지가 완전 회복된다 | 2-175 3-35 3-130 3-215 |
로우 그로우 | 획득 EXP가 증가한다(소) | 2-15 |
미들 그로우 | 획득 EXP가 증가한다(중) | 3-50 3-145 3-275 3-330 3-355 |
하이 그로우 | 획득 EXP가 증가한다(대) | 1-65 3-95 3-150 3-210 3-335 3-345 |
트레저 서치 | 레어 스킬을 획득하기 쉬워진다 | 2-65 2-115 2-140 3-25 3-90 3-295 3-310 3-340 3-370 |
야소가미의 날뜀 | 보스 모드가 된다 | 3-2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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